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쌍꺼풀 여자를 싫어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10. 7. 22:09

    내가 쌍꺼풀 여자를 싫어하는 이유
    제가 좀 꼬인 것 같아요. 중학교 때는 쌍꺼풀이 있는 여학생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가면 거의 모든 아이들이 양손잡이입니다.
    옛날에는 유사가 보편화되었고, 이중맹은 아닌데도 이중맹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이것이 자격이면 자격입니다. 내 생각이 좀 비뚤어진 건 알지만 나도 그게 싫어. 미용 목적으로 할 수 밖에 없었지만 대부분의 소녀들은 몰랐지만 미용 목적으로 이중 눈을 뜬 소녀들이 예전보다 눈이 예뻤으면 좋았을 텐데...
    평소 눈이 있던 사람들이 보편화되고 쌍꺼풀이 있다고 하는 아이들이 많아 처음부터 예쁜 쌍꺼풀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에게 쌍꺼풀이 있는 사람이 좋지 않은 것은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릅니다. ..

    물론 쌍꺼풀 여자애들 사이에선 내가 이중맹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게 맞긴 한데 그중에서 요즘 이중맹은 성형도 안됨.

    차라리 성형을 불법으로 해서 사람들이 얼굴로 살 수 있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