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따 가해자로 신고했는데 제 잘못인지 봐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18. 05:29

    왕따 가해자로 신고했는데 제 잘못인지 봐주세요
    신고한 애를 1번이라고 부를게.
    그리고 자세히 썼는데 자세히 쓰기엔 너무 길어
    간략한 요약글 쓰겠습니다

    1 나를 보고 내 모습을 지적했다
    "황달인가, 피부가 노랗습니까? 그건 병이에요. 병원에 가세요.
    브라운 렌즈가 잘 안 어울리고 그냥 눈 크게 뜨는 느낌이야
    말했다

    나에게는 여동생이 있는데 그녀가 나를 데리러 내려온다.
    부모님 결혼기념일이라 케이크를 만들기로 하고 언니는 초등학교 1층으로 내려왔다.
    1 유부남의 망상 때문에 여기 온 줄 알았다.
    이메일로 하는 게 불편하다고 해서 누나가 왜 내려왔는지 설명한다.
    전화로 안 좋은 마음 지우고 서로 알아가자고 했어

    1의 초등학교 친구는 그를 찾기가 어려울 것이고 그는 잃는 것을 멈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금 들었습니다.
    1 내 친구에게 내 뒷유리를 불었다

    그는 며칠 전에 왕따를 신고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하루에 3번 이상 울었다는 걸 알게 된 날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설사, 복통, 두통도 앓습니다.
    그 때문에 나는 수업시간에 하루 종일 복통에 시달렸다.

    도덕에 우호적이지만 어제 도덕이 있었다고 하는데 도덕이 들어오자 마자 1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 때문에 또 배가 고파서 그 시간에 그냥 잤다.
    참고로 1등은 나 때문에 학교에 가지 않는다.

    도대체 왜 저를 왕따로 신고한 겁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