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편배달부는 현관문 벽에 자신의 이름을 적는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18:16

    저축 은행에서 등록한 경우 항상 외국 이름입니다.
    그럴때마다 현관문 벽에 이름을 쓰시죠? 홍길동x좋아요 ㅋㅋ
    이제 3번째 멤버 ㅋㅋㅋㅋㅋㅋㅋ 하지 말라고 했는데 올 때마다 벨을 눌러야 하나요? 편의상 하는거라고 하하하 근데 또 사람이 바뀌고 이사람도 그러는데..
    내가 어떻게 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