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3. 19. 15:24

    다운로드



    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파일명용량
    내가+만든+AI가+성좌가+되었다+001-180+본편+완,+외전..2.2M

    마음에 드는 인간과 계약하여 성좌가 되는 초월자.그런 초월자를 성좌 삼아 강해지는 계약자.그렇기에.초월자가 갑, 계약자가 을이 될 수밖에 없다.하지만 난.굳이 을이 될 필요가 없다."라온."『Yes. My master..』갑을 제작하여 갑이 되면 된다.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저격수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mgins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hszsz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잘 받아갑니다~ㅎㅎ
    면봉살인사건
    좋아요! GOOD~~
    사랑qhwk
    에라이~~~!
    디바누가나
    더더 빠르게 올려주세요~
    림다요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
    양지호83
    공지용 소설이었는데 날려버렸네요 ㅠㅠㅠ
    수겸왕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주진메소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